호에에에엥
호에에에엥

삼성 상속세 못내서 개지랄하고 있는데 오뚜기 회장은 쾌척하고 멋지네요 다른 기업들이랑 정말 다른듯 배고픈데 신라면 먹으러 가야겠다

5 분 전
김다슬
김다슬

내용이 너무 빨리 넘어가서 보기가 너무 불편😰😰😰

23 분 전
뭘봐ᄏ
뭘봐ᄏ

지식한입님은 결혼하셨나요?

23 분 전
On Ly
On Ly

해소 가능성이 없음. 이나라에서 건물주가 가득하고 정치인들의 토지보유 및 재산 계속 체크하고 제재하지 않는한 가능성 없는듯

시간 전
뽀얀허벅지
뽀얀허벅지

옛날이니 그러려니 하는거지... 한때 조선에선 커피가 효과좋은 한약이였으니... 맛도 한약마냥 쓰고 먹으면 밤에 잠이 안와~ 지금이야 카페인 때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당시엔 몸이 엄청나게 좋아져서 밤에 잠도 안온다고 생각하는거임. 밤에 잠이 안오는데 그럼 뭘 하겠음?ㅋㅋㅋ

시간 전
방송하는 쥐돌이YT.부계
방송하는 쥐돌이YT.부계

림프계가 하나하나 찌릿찌릿 해짐 은무슨

시간 전
오마
오마

누가 모라해도 미국은역사상 가장 지구역사상 가장 자비로운 열강 미국자리에 중국이있으면 어떻게 될지 생각해보면 답나옴....

2 시간 전
아르센벵거
아르센벵거

그게 사랑 많이 받게 되면 절로 베풀게 되고 그 사람들의 기대 때문에 선하게 행동하게 되더라.

2 시간 전
아르센벵거
아르센벵거

한국 연예인 구독자 수 1위는 블랙핑크입니다. 정정해 주세요.

2 시간 전
MS K
MS K

적출된거보고 육성으로 놀랐다... 저게 뭐여

2 시간 전
정Jg
정Jg

한국에선 펩시가 코카보다 한참 밀린다 그리고 한국에서의 매출1위는 칠성사이다

3 시간 전
화난맹구
화난맹구

펩시제로가 세상을 지배할것이다

3 시간 전
Bo Sung Son
Bo Sung Son

본인 생각은 없으신듯

3 시간 전
세종대왕
세종대왕

솔직하게 현실적으로요. 아무것도 없이 아이를 낳아 기르는중이라 정말 현실을 경험중인데요... 아무리 아이가 사랑스럽고 예쁘고 귀여워도 물질없이 아이 키우기 정말 힘들어요. 우선 당연하게 집값과 물가는 올라버렸고 앞으로도 오를것이고요. 월급은 코로나로 오를생각을 못하고 코로나로 줄었어요. 코로나로 밖을 잘 못나가는상황에 좁은집에 갇혀살다시피하는 생활은 당연하고 전세금이 없으니 대출을 해보려 했지만 전세금 대출자체가 안되고 아이와 작아질수도없는 평수이지만 어쩔수없이 직장과 멀리 떨어져가면서 더 작은 집으로 가게 되어버렸어요... 나라에서 지원하는 제도들.. LH전세임대 행복주택 사실 서민들을 위한다하지만 과정이 복잡하고 집주인 입장에서 거쳐야하는 과정이 많아 귀찮아서 몹시 싫어합니다. (실제로 계약하는 과정에서 수치플 장난아니에요. 저희가 내야하는 일부 금액 다 오픈하고 계약서쓰면서 집주인분이 물어보시더라고요 2년뒤에도 연장하면서 이런 계약서를 또 써야하냐고.. 다른분들보다 오래걸립니다.) 없는 사람들에게는 계약하는 와중에도 프라이버시란 없어요. 돈돈돈하기 정말 싫지만 현실이 그래요. 없으면 어디서나 힘드네요. 우리부부만 고생하더라도 서로에게 힘이되어 나아갈수 있다면 상관없지만 아이가 없는우리로 인해 고생하는모습이나 아니면 평범한 정도로 만들어 주었어야하는 환경과 당연하게 해줘야하는것 하나 못해줄때 가슴이 찢어지고 정말 눈물나게 괴로워요. 요새 주변에 서로를 바라보며 살아가는 선택적 딩크족이 너무 부러워요. 결혼은 절대 연애할때의 모습이 전부일것이라고 믿지마시고 사람은 본성과 인성을 잘 보고 결혼해야 자신과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킬수 있고 앞으로 나아갈수 있어요. 슬프지만 현실적으로 보아 아이를 낳기까지 간절함이 없으시다면 지금의 인생이 어쩌면 더 행복할수도 있다는것을 절대 잊지마세요. 그렇잖아요. 우리나라 인구수를 위해 자신의 인생과 목숨을 바칠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부모가 행복해야 아이들도 행복하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맞는말이에요. 이런 생각이 옳다 옳지않다라고 단정지을수 없지만 현재 제가 경험하는 모든 사실적인 부분이 그렇네요. 전세금이라도 준비된후에 결혼하신다면 저보다는 안정적이고 행복한 인생 살아가실수도 있을것같아요. 힘든 시기 모두들 힘내시고 어떤 선택이든 모두들 행복하시길 바래요.

4 시간 전
신병
신병

2:18 아 불-편

4 시간 전
angela
angela

우리 할머니 다리가 왜 부어있으신건지 궁금했었는데 저건가보다... 누르면 들어가는 것까지 똑같네....

5 시간 전
ㅇㅇ
ㅇㅇ

근데 어쩌다가 고환에 모기가...

5 시간 전
Lena Oxton
Lena Oxton

그동안 석유가 중요하니깐 미국이 중동에 매달렸다 하지만 지금 석유는 중요하지 않으니깐 중동에 신경 안써도 된다.

5 시간 전
박세근
박세근

0:36 왜 대만도 공산진영으로 되어있죠? 오류같은데요

6 시간 전
keeper goal
keeper goal

앙 펩시개꿀맛띠

6 시간 전
도토리
도토리

제발 있는 애들한테나 신경썼으면 어짜피 낳을사람은 계속 낳는다 지금 있는 애들도 관리 못하면서 .. 어짜피 점점 고학력 인재 말고는 별 필요없어..

7 시간 전
Sunny Kang
Sunny Kang

한입은 아닙니다~ㅋㅋ 배우고 머리가 배부른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스앵님~^^♡

7 시간 전
강민우
강민우

으아... 다민족국가 되는건 진짜 별론거같은데

7 시간 전
찬스Life
찬스Life

0:59 좋은 내용이 많은데.. 고백 질량 보존의 법칙이 기억에 오래남네;;;

7 시간 전
엄신
엄신

네가 선택한 대통령이다

7 시간 전
개초보SuperNoob
개초보SuperNoob

문크 예거의 계획대로 되어가는군

7 시간 전
퓨림
퓨림

이때 계기로 빈부격차가 확 벌어졌지 영화처럼 현금 자산 많던 몇몇 사람들은 청담 강남 반포할 거 없이 헐값 매물 사들였음.... 그리고 천대받던 공무원이 급 신분상승했지

8 시간 전
hi ya
hi ya

재인이가 집을 없애줬지

8 시간 전
Daewon Kim
Daewon Kim

자르반4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시간 전
Gek C
Gek C

이거 어디서 많이 본 느낌 아니냐? ㅋㅋㅋㅋ

9 시간 전
준

한입님 코스트코 역사 소개도 함 해주세요

9 시간 전
밤가이
밤가이

걍 부문별로 답없는나라에요 빨리 돈모아서 해외로 뜨는게장땡입니다

9 시간 전
멍깜야꼬
멍깜야꼬

이사람도 지하철타서 다리벌리고 있으면 쩍벌남 되는거임? 긐ㅋ

10 시간 전
keer fop
keer fop

집에서 키우는 개새끼도 매일 산책 못시키고 같이 못있어주면 키우지 말라한다 근데 개새끼한테도 저렇게 못해주면 키우지 말라는데 내 새끼를 개보다 못하게 키우고 싶지 않다

10 시간 전
keer fop
keer fop

모든 동물은 주변환경 상황에 맞게 진화하는법 ㅋ 나라가 이꼬라진데 누가 낳고싶겠냐 ㅋㅋㅋ

10 시간 전
소니zk
소니zk

자본주의가 우리의 기생충아닐까?? 집살려고 혈안이 되서 누구 죽일까도 고민해보는 요즘사람들

10 시간 전
Strider[스트]
Strider[스트]

저런인생 살아보고싶다

11 시간 전
Zoe. Moon
Zoe. Moon

와... 귀에 겁나 쏙쏙 들어오네 뭐야뭐야

11 시간 전
새하
새하

얘 목소리 타코랑 똑같네ㅋㅋㅋㅋ

12 시간 전
짜짜
짜짜

코카콜하 1+1 하는거 봤냐? ㅈ시는 맨날 1+1한다

12 시간 전
Choi leesak
Choi leesak

페미때매 시발

13 시간 전
최정필
최정필

와 영상 재밌네

13 시간 전
김혼술
김혼술

이게...한입..? 유튜브 수준 진짜 높아졌다...

13 시간 전
상화박
상화박

문재인정부의 부동산 문제와 남녀차별을 일으키는 정치 그리고 정부부처들.. 시발 이게 나라입니까?

14 시간 전
MM K
MM K

영상보다 답답해서 댓글남깁니다. 경제적 관점(자녀부양부담 포함)으로만 "저출산"문제를 보는 것은 남성위주의 1/4짜리 틀린 관점입니다. 물론 경제적 관점도 무시할 수는 없지만(이건 대다수의 남성들과 결혼해서 가정을 꾸리고 애를 낳고 싶어하는 소수의 여성들에게만 해당), 그보다 더 근본적인 요인이 있습니다. 바로 "여성멸시문화","결혼에 있어서 특히 여성에게만 더 희생을 강요하는 문화"...때문에 여성들이 결혼과 출산 육아에 대한 거부감이 심한 상태입니다. 결혼하면 나 자신이 없어지고, 며느리, 아내, 엄마로써의 도리만 강요되고 요즘 시대에 현실적으로 맞벌이는 해야 하는 상황. 그렇다면 미혼으로 살 때는 일만하면 됐는데 결혼하면 일도 하면서 출산 육아 남편뒷바라지 시가뒷바라지 등... 그리고 시가의 인격적 무시. (인격적 무시라는 게 무슨 사랑과 전쟁에 나올법한 그런 인격말살의 수준 아니여도, 며느리로서 강요되는 불합리한 요구와 며느리를 인격으로 안보는 자신의 아랫사람으로 인식하는 것을 말하는 겁니다) 결혼이 내 삶의 짐이 되기만 하니 여성들이 결혼과 출산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이 말에 남자들도 힘들다 할 것 같은데 그것도 저는 딱히 그렇지 않다고 보지만, 남자들이 힘들다고 해도, 남자들이 힘드니 여자들도 억지로 힘들어지자! 고통을 감내하자!라며 굳이 혼인과 출산을 하는 것은 말이 맞지 않습니다 내가 얼마나 행복해지느냐 이 관점에서 결정하는 것이지 상대가 얼마나 불행해지느냐로 혼인과 출산을 결정하지는 않지요.) 현재 우리나라가 특히 미혼 남녀에게 경제적으로 힘들어서 혼인,출산률이 떨어진다? 여자들은 오히려 경제적 여유가 있다면 더더욱 결혼을 왜 굳이하느냐라는 공감대가 형성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2030대 남녀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주거나 혜택을 준다 이건 혼인률과 출산률 상승에 맞지 않구요... 이건 이미 결혼해서 애 낳고는 싶지만 경제적인 이유로 어려운 일부의 여성들과 그들의 혼인대상남성에게만 효과가 있는 것이지요. 가부장적인 문화, 제도, 관습, 법 그리고 미혼여성 기혼여성 아이엄마를 멸시하는 인식이 바뀌어야 하고, 제도적으로도 여성폭력에 대해 더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봅니다. 여성으로서 저출산문제에 대한 이런 유튜브나 정책이나 논의를 볼 때마다 진정으로 남성과 사회가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의지나 있긴 한지 의문입니다... 임신중절은 불법화되어 여성이 여성 몸에 대해 결정권이 없고, 여성폭력에 대한 처벌이 미비하고, 성희롱 성차별이 만연하고, 애엄마를 맘충이라 하며 혐오표현하고, 워킹맘은 워킹맘대로 애한테 매정하다 욕하고... 성범죄나 남성이 저지르는 범죄에 대한 솜방망이 처벌... 가임기여성지도나 만들며 여성을 애낳는 도구로나 보는 이런 나라에서 애 낳고 싶지 않습니다. 경제적인 관점으로만 바라보면 절대 해결 안됩니다. 옛날에 생사가 왔다갔다하는 전쟁통에서도 지금보다도 경제적으로 훨씬 어려운 시기에도 애 대여섯명씩은 낳아 길렀습니다. 단순히 경제적으로 어려워서 애를 안 낳는 게 아니라는 겁니다... 아마 이 댓글에도 군대와 출산을 비교하거나 무차별적으로 저를 욕하거나 여성비하하는 표현을 사용하며 비난하는 분들이 계실텐데 이런 인식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미 결혼에 거부감을 갖고 몸 갈아 애 낳기 싫어하는 여자들이 욕한다고 해서 마음을 바꿀까요? 절대 아닙니다. 남자들도 결혼때문에 힘들고 남자들만 군대가서 억울하다구요? 그럼 남자들도 연애, 결혼, 아이부양하기 전부 안하면 됩니다... 남자들이 힘들다고 해서 여자들이 그걸 헤아려서 굳이 고통을 감내하지는 않습니다. 여성에 대한 전체적인 인식과 법제도가 바뀌지 않는 한, 경제가 좋아져도 저출산과 혼인률 문제는 절대 해결되지 않습니다.

14 시간 전
PJH
PJH

헬조선도 똑같지 뭐ㅋㅋ

15 시간 전
sy Lee
sy Lee

신분상승이 가능하다는게 왜 부럽냐

15 시간 전
Joseph s
Joseph s

60년생 어머니 이야기 들어보면 옛날에 라면 귀해서 할아버지가 손님오면 드렸고 그것도 아까워서 물 더 넣고 먹고 그랬다고 합니다… 그때도 안비쌌던거 같다는건 사람마다 다를거 같네요

15 시간 전
오두막집에 황제
오두막집에 황제

s나는 음경이 18g

15 시간 전
음냐음냐
음냐음냐

현대가 양궁협회 운영해서 양궁이 공정함이 있고 파벌이 없다는데 정작 자기네 회사는 노조 때문에 고생하네

16 시간 전
흑정
흑정

이제는 명절때 결혼얘기 안하더라..

16 시간 전
아쿠앙
아쿠앙

코카:탄산은 곧 힘! 탄산 최고 펩시:달달한게 탄산이 밀려도 그래도 어린이 .어른 다 먹을 수 있아!

16 시간 전
DreamWorld D
DreamWorld D

캣맘중에 정신병걸린거같은 사람이 많은 이유

16 시간 전
승현김
승현김

여유가 없어서 결혼 및 출산은 생각을 못하겠지

17 시간 전
진지한바
진지한바

나는 결혼해서 애 낳아도 한국에서는 못키우겠음...

17 시간 전
백이사
백이사

Dope. ㅋㅋㅋㅋㅋ 저건 호머 심슨 유행어잖어. ㅋㅋㅋㅋ

20 시간 전
백이사
백이사

이러니 대중은 개 돼지 소리를 듣지. 에효. 대부분의 사람들은 개 돼지 임을 인정해야 해. 불쌍한 마이클.

20 시간 전
다람쥐
다람쥐

어...음 사정량이 늘어나나 궁금하네요

20 시간 전
Zoe. Moon
Zoe. Moon

잊어도 정말 괜찮나요? 뒷부분에는 절로 심각해졌는데;; 모기를 극혐했는데 갑자기 무서워지기시작했어 ㅠ 근데 저런식으로 모기가 사람몸에 옮겨놓은 충은 회충약으로 소멸되나요?

20 시간 전
정진석
정진석

재앙이의ㅜ계획이 척척진행중

20 시간 전
Ttoja
Ttoja

삼성이 lg를 따라가는 거 같음 최근 폰이 발열 같은 기본기가 부족하고 도전적이지만 실용성은 없었던 lg폰처럼 아직은 의문인 접는 폰을 너무 밀고 있음

21 시간 전
freeyourmind
freeyourmind

저출산을 해결한 지구 역사상 유일한 집단이 북한이다 그들이 어떻게 해결했냐하면 출산을 안하면 남자와 여자의 노동당원증을 압수하고 평양에서 못 살게 했다 한국 여자들이 요즘 폐미 좋아하고 공동 평등 이런거 좋아하는데 북한 방식대로 한번 해보는걸 여성부에 추천한다

22 시간 전
이종훈
이종훈

통일이 답인가??

22 시간 전
jessi제씨
jessi제씨

아이낳으면 의료비 ㆍ교육비(사교육비 포함) 다 공짜로 해야합니다ㆍ셋낳으면 집제공 ㆍ 24시간 보육시설에 언제라도 맡기고 일볼수 있게 해야한다

22 시간 전
ㅇㅇ
ㅇㅇ

뷰랄이 60kg 세계최강 붓카케 권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22 시간 전
A37NN
A37NN

여기 싸우는사람중 80퍼센트는 아무거나 주면 다먹는다

22 시간 전
이섭섭
이섭섭

ㅅㅂ 사우스 파크에서 나온게 이거 패러디였나?

22 시간 전
어느나라대통령?
어느나라대통령?

10년뒤 우리의 모습이지 뭐 ㅋㅋ

23 시간 전
김나영
김나영

상대방 직업, 나이, 경제력말고 마음 하나 서로 믿고 그냥 내가 사랑하는 사람만나서 흘러가듯이 사는게 행복아닌가요? 서로에 대한 믿음 하나면 얼마든지 행복해질 수 있다는걸 한국사회는 깨닫지 못하는거 같아요. 다 지금 힘들게 일하고 공부하고 하는 것도 행복하자고 하는 짓이 잖아요. 그저 다른 사람이 차 뭐타는지 배우자 직업이 뭔지에만 관심있고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깨닫지 못하게 교육받은게 가장 근본적인 문제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정책을 바꾸고 지원이 많아져도 당장 사람이 심적으로 안정되어 있지 않은데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고 싶을까요?

23 시간 전
김나영
김나영

@MM K 사람은 어느정도 이상적으로 살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한번 사는 인생인데 하고 싶은거 하면서 행복하게 살다 가는거 만큼 중요한게 있나요? 이 큰 자연과 우주에서 우리 인간은 아주아주 작은 먼지같은 존재일뿐인데 물질적인 것에 의미를 두어도 죽을땐 못가져가요. 진짜 행복하게 사는 방법도 까먹고 사는거 같아요 요즘사람들. 자기분야에서 성공하거나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을 보면 꿈도 없이 현실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적당한 선택을 하고 적당히 남들처럼 직장다니는 사람보다 자기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고 새로운 길을 간 이상적인 사람들이예요. 그리고 너무 이상적인것같다고 하시니 논리적으로 말씀드리면 결혼의 의미가 뭘까요? 정말 평생 같이 살고 싶은 사람이 생겨서 서로 마음이 통하고 행복하게 살자고 약속하는거잖아요. 그런데 평생 같이 살 사람인데 그 사람과 나의 캐미가 아니라 물질적인것에 기준을 두면 다 부질 없는 짓 아닌가요? 그 결과도 다연히 좋지 않겠죠.

12 시간 전
MM K
MM K

너무 이상주의적인 말씀이시네요. 외모, 직업, 나이, 경제력도 내면(성격)만큼이나 중요한 정체성의 요소에요. 저게 아니면 뭘로 그사람을 특정하나요?

14 시간 전
천하의개썅놈이근창
천하의개썅놈이근창

아직 멀었음 ㅋㅋ 절박함이 없어 ㅋㅋㅋ

일 전
Smile World
Smile World

1:32 또 너야?

일 전
search tiangcat
search tiangcat

펩시가 뭔데

일 전
랑호
랑호

전쟁중인 건 맞죠 오늘도 탄도미사일 떨어졌는데

일 전
당근
당근

유튜브에서 본 방법인데 비수도권 중 발전이 안 된 곳에 병원, 마트, 도서관, 대형 쇼핑몰, 아파트, 운동장, 음식가, 카페, 음식집등등 생활 속에 필요한 인프라를 만들고 인구가 분산 되면 집값 하락, 직장이 빌 것이고, 취업율 증가, 인구분산, 이로 인해 생기는 여유로 출산율 증가 등의 이익 볼 수 있지 않을가요? 지금까지는 직접적으로 해결하려 했다면 지금은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일 전
울림
울림

1:28 영상 초반에 두 그룹의 큰 차이에 대해 힌트가 나오는데 코카는 음료회사이고, 펩시는 현재 식품회사죠. 음료랑 과자까지만 나왔지만 펩시는 한때 kfc나 타코벨 피자헛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분리를 하긴했지만 암튼 kfc나 피자헛에가면 펩시콜라를 주죠. 여담으로 코카가 탄산이세고 특유의 향이 있는데 이게 페트에 들어가면 뭔가 맛이 떫떠름한 느낌이라 캔은 코카가, 페트는 펩시가 부드러워서 맛있는 느낌..

일 전
1줄요약좌
1줄요약좌

지금 이 영상을 보고 나는 옛날에 이탈이아에 있었을때 페라리 박물관에 간게 생각났다

일 전
falta
falta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