ᄉᄋ
ᄉᄋ

6 시간 전
아무것도아닌
아무것도아닌

머가 신박한거지

6 시간 전
Jo Bass
Jo Bass

와 슈발라마

7 시간 전
조은기
조은기

슈발라마 쌍욕같음 발음 약간

7 시간 전
저그러느
저그러느

이새끼 안보이게 하는법좀

7 시간 전
조선남자 대길이 Life in Joseon
조선남자 대길이 Life in Joseon

/차단

6 시간 전
이즈리얼버프좀
이즈리얼버프좀

친구야 니가 남 인생에 관여 하면서 챗치는 게 지구가 더 따뜻해 지는데에 기여 하는거임 ㅋㅋ

7 시간 전
Sjbkiss준
Sjbkiss준

맞춤법이나 똑바로 써라 파개가 뭐냐 파괴지

7 시간 전
알파
알파

저거 얼음을 좀 불로 지지(?)면 가능해요

7 시간 전
호박
호박

이러니까 진짜를 넣지

7 시간 전
sk P
sk P

홍콩 위구르... 아 여기아니구나

7 시간 전
불마TV
불마TV

커지는 고추

7 시간 전
김지운
김지운

커저라 거대하게

7 시간 전
야매모사
야매모사

뜨거워서 커져버렷!

7 시간 전
다블팝
다블팝

왜요... 전 복스럽고 귀엽던데

7 시간 전
김예준
김예준

나그거 먹어봤는데ㅋㅋㅋㅋ개맛있음ㅋㅋㅋㅋ

7 시간 전
타인프린
타인프린

하는법도 모르는데 0:01 보면 그냥 슬러시 쓴거아닐까요

7 시간 전
빅초심맨
빅초심맨

애라 이놈들아

7 시간 전
Mansoo Jang
Mansoo Jang

너무 레어수준인데? 고급이라 내 저급취향은 아니네

7 시간 전
추그아는과학이다
추그아는과학이다

형 신발은 언제 튀길거야 하악하악

7 시간 전
sy K
sy K

이거 방탄유리야 이 개이자슥아

8 시간 전
예준호
예준호

오토바이 소리인데..

8 시간 전
춘식이
춘식이

박세호 = 타이베이 박 = 팍세(댓삭튀) = 세호야(댓삭튀) = 호야 (댓삭튀) = 마 악 = 악마 = 악마킹(댓삭튀) = ㅇㅇㅇ 전부 동일인물 ㅋㅋ 몇 아이디는 댓삭후튀

8 시간 전
도그 TV
도그 TV

잘 만들어졌을때 와우? 슈발놈아 못만들어졌을때 오? 슈발놈아 (?)(?)

8 시간 전
지아 유튜브란
지아 유튜브란

역겨운건가?

8 시간 전
동한
동한

맛있겠다

8 시간 전
잼민이TV
잼민이TV

저도해봤는 데 미국옴

8 시간 전
훈

파~~개

8 시간 전
검은고냥이
검은고냥이

화상함 입어봐야 정신차리지;;;

8 시간 전
노갈탕
노갈탕

고추가 발기했네

8 시간 전
Pollack
Pollack

흘린 기름 안치우시나요..

8 시간 전
검은고냥이
검은고냥이

산에서 차력하시는 분 같은데 기름도 원샷 부탁 드립니다..

8 시간 전
YIBINS
YIBINS

프리티벳

8 시간 전
얼불충
얼불충

감사합니다. 그냥 넣기 어려우니 잘라서 넣겠습니다.

8 시간 전
으유준
으유준

8 시간 전
K
K

환경오염 탓 하는애들 특) 방구석 청소 안해서 더럽고, 친구들끼리 길가면서 마이쮸 쳐먹고 껍질 센척하면서 무심한척 던짐

9 시간 전
1 hours
1 hours

기름 어떤거 사야지 효과가 좋나요?

9 시간 전
Zhenya
Zhenya

이 중국 아저씨는 왜 맨날 컵에다가 뭘 튀김?

9 시간 전
조선남자 대길이 Life in Joseon
조선남자 대길이 Life in Joseon

한국 아저씨임 ㅎ

8 시간 전
임예준
임예준

김치가 시들시들 해졌냐ㅋㅋ

9 시간 전
예나니
예나니

바나나 줄기 맞죠?

9 시간 전
지옥유령hellghost
지옥유령hellghost

집근처에 풀이 저렇게 많으면 밤에 벌래들 안꼬이나요?

9 시간 전
inus
inus

안에 안익었을거 같은데

9 시간 전
히힛
히힛

0:01 쉬발럼아

9 시간 전
윤진
윤진

대길님..ㅋㅋㅋㅋㅋ

9 시간 전
박우진
박우진

스트링 치즌가?

9 시간 전
박우진
박우진

개 이름:환경파

9 시간 전
E . M . T
E . M . T

그래서 여자 거기에 넣어도 커지는구나..

9 시간 전
SCP재단에 소련인민
SCP재단에 소련인민

파괴인디

9 시간 전
달걀맨
달걀맨

와...진짜 커지긴 커졌네요 앞으로도 계속 커졌으면 좋겠어요

9 시간 전
듀얼5
듀얼5

과냉각이네요

9 시간 전
ᄋ

나도......할까?.....

9 시간 전
익명임
익명임

저 사람 저래놓고 길에 쓰레기버림 저렇게 조선남자 대길이님 욕하면서 지는 길에 쓰레기 버릴게 뻔함

9 시간 전
빼빼
빼빼

일전에 제가 한번 문의 했었는데 댓글에 모든 사람들이 깨지지 않는다고 해서 해 먹으려고 했습니다~ ㅠ 근데 100°C 되는 뜨건 물을 부어도 깨지는데.. 그 보다 온도가 몇배 높은 기름(300°C)이 안 깨진다?? 이해가 안갔는데 바로 학씰한 영상과 설명 및 주의사항 저같이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9 시간 전
익명임
익명임

[시스템]:아 맞춤법 Aㅏ

9 시간 전
정혁
정혁

남자의 아침을 표현한 영상 잘봤습니다!

10 시간 전
이세찬
이세찬

야 그럼 니 숨쉬지마 이산화탄소 증발되니까

10 시간 전
최기훈
최기훈

전선인은 드라이아이스란걸 모르고있었다 전담보단 안전한 드라이아이스 연기 마시면됨

10 시간 전
이형석
이형석

풀 좀 자르자…

10 시간 전
box back
box back

위구르와 홍콩의 독립을...어?

10 시간 전
양미경
양미경

그니까 당췌시끄러우니까 기름에튀기는거 하지맙시다

10 시간 전
래희 강
래희 강

:-(

10 시간 전
무명
무명

기름이 뜨겁고 촥 감기긴 하지..

10 시간 전
Zz P
Zz P

블루를 쳐먹고 앉았네 레어도 아니곸ㅋㅋㅋㅋㅋ

10 시간 전
시바견서 sibageunseo
시바견서 sibageunseo

시진핑 튀겨주세요...

10 시간 전
Juhyeon
Juhyeon

ㅋㅋㅋ형 개웃겨요

10 시간 전
역삼동션[맛집가는요리사]
역삼동션[맛집가는요리사]

레어가 아니라 생고기인데요??

11 시간 전
계정_JW X LS
계정_JW X LS

와 저거 러케 성공핫셨지?

11 시간 전
landscape architecture J
landscape architecture J

수염쫌 깍자 아~

11 시간 전
게임Marco
게임Marco

썸네일 지대로 뽑으셨네

11 시간 전
ß비요뜨ß
ß비요뜨ß

곰표나쵸도 튀겨주면 좋겠당

11 시간 전
호작이
호작이

콜라를 영하 20도 냉동실에 넣고 한시간 있다가 꺼내서 뚜껑을 따고 젓가락 넣고 젓가락에 충격을 한번 주면 쫙 얼어붙어갑니다

11 시간 전
푸른하늘종이비행기
푸른하늘종이비행기

콜라 슬러쉬만드는 방법 있어요 ㅋㅋㅋㅋㅋ

11 시간 전
김서준
김서준

갈수록 영상이 재밌어짐ㅋㅋㅋㅋㅋㅋ

11 시간 전
김도전
김도전

개콘이 망한 이유

11 시간 전
구릿스
구릿스

ㅋㅋㅋㅋㅋㅋ 이형 개그맨 출신임?

11 시간 전
ggo2't
ggo2't

저거 흔든다음 냉동실에 3시간정도 냅두면 될걸요

11 시간 전
베타라이언
베타라이언

아 그냥 ㅅ발로마 박아주길 바랬는데....ㅋㅋㅋㅋㅋㅋ

1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