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아이폰12를 사면 절대 안되는 이유

  • 게시일 8 일 전

    UPSub없섭

    애플의 신제품 AR 초대장 ㄷㄷㄷ 개멋있음


cksqls wjs
cksqls wjs

0:00

9 분 전
샤덴프로이데
샤덴프로이데

ㅋㅋㅋㅋㅋㅋ 개간지

52 분 전
링고
링고

홀리쉿 미쳤다리

2 시간 전
승승
승승

안돼요..색상맘에안듬…달라진거 없어요ㅋㅋㅋㅋㅋ

3 시간 전
류시완
류시완

12와 가격이 같은데 배터리랑 저장공간이 더 카요

3 시간 전
CA SO
CA SO

이게왜지린다는거지 결국 화면안의 cg 불과한데, AR이나 증강현실이라 할수있나

4 시간 전
임영찬
임영찬

0:00

4 시간 전
이종혁
이종혁

쥑인다 환상 그자체네

6 시간 전
서예림
서예림

ㅗㅜㅑ

6 시간 전
Š ɺǤ
Š ɺǤ

애플의 기술력은 세계 제이이ㅣㅣㅣ일

6 시간 전
dndoen s
dndoen s

우와~ 한번하고 한번도 안쓸 기능 답: 비싼 13사지말고 13나와서 싸질 12 중고 사서 써라~ 그게 그거다

7 시간 전
j j
j j

여윽시 아이디어 뭔가 달라

9 시간 전
n y
n y

모야 왜 난 안들어가지냥 ㅜ

10 시간 전
호옹이
호옹이

잇섭형 티셔츠 다림질 해주고 싶어…

11 시간 전
굴댁TV
굴댁TV

좀 있으면 샘숭도 똑같이..

12 시간 전
가위손
가위손

0:00

13 시간 전
ajin sura
ajin sura

뭐 별거도 아닌데 호들값들이지 ㅋㅋㅋㅋㅋㅋ

13 시간 전
류시완
류시완

3 시간 전
m m
m m

ㄹㅇ ㅋㅋ

11 시간 전
카러플 Easy
카러플 Easy

0:09

13 시간 전
농구
농구

제목 언행 불일치 영상직고 있는것 = 아이폰12 (11인가?)

13 시간 전
심심
심심

아니 저번주에 아이폰12pro max를 샀는데...

14 시간 전
니나뇨
니나뇨

대박이다 진짜ㅋㅋㅋㅋㅋㅋ

14 시간 전
ingSight 잉싸
ingSight 잉싸

역대급으로 잘 팔릴 듯

14 시간 전
star shine
star shine

애플은 이런부분이 선구를 잘함ㄷㄷ 마케팅의 신

21 시간 전
tmdwo Ya_
tmdwo Ya_

? 어제샀는데

22 시간 전
전어때요 200년전
전어때요     200년전

9월14일 저게 뭔데요??

23 시간 전
Riina
Riina

9/14는 제 생일입니다

일 전
김지성
김지성

12미니인데 왜 저거 안되나요?

일 전
경남울산출신악질 친일경찰 노 덕 술
경남울산출신악질 친일경찰 노 덕 술

머여 없섭은 머여

일 전
요한
요한

티사스 하나 사 형

일 전
jason
jason

ㅈㄹ

일 전
동글뱅이
동글뱅이

호에엥에에엑?!!?!!!!! 최근 들어 가장 충격적인 영상 1위,,,

일 전
bluemoon
bluemoon

00:00

일 전
🙈까꿍💕
🙈까꿍💕

13 나온다는거 알고 12산 나 13 못생겻어

일 전
어깨넓진
어깨넓진

우와 너무 리얼하다ㅋㄱ

일 전
달콤생강
달콤생강

0:01

일 전
유샤샤
유샤샤

0:00

일 전
가은이
가은이

저는 아이폰 12 프로 맥스 쓰고 있는데..

일 전
황구
황구

잇섭님 가슴보니깐 운동하시나버네요

일 전
Deep 3 point
Deep 3 point

0:00

일 전
정민
정민

난 왜 아이폰인데 안되냨ㅋㅋ

일 전
이창규
이창규

????님들 이거 진짜임??

일 전
도안
도안

이미나왔는데?

일 전
Sunken Ejay
Sunken Ejay

저 12프론데 왜 전 안되죠?ㅠ

일 전
어지러운코끼리
어지러운코끼리

구글검색으로 호랑이 > 좆같은 AR 호랑이나 보고 대가리 봉합해라 ㅋㅋ

일 전
호호홓
호호홓

12사지말고 13사요!?!

일 전
2 JUN
2 JUN

그냥 12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

일 전
pinciple
pinciple

0:01

일 전
민초 군단
민초 군단

0:00

일 전
새내기
새내기

아~아이폰 4년차인데 아이폰이 점점 싫어진다.

일 전
king kong
king kong

그냥 아이패드 미니 ar이였심ㅋㅋㅋㅋㅋㅋ

일 전
Subin Kim
Subin Kim

아직도 유효한가요? ㅋㅋㅋㅋ

일 전
양갱방송
양갱방송

애플 글라스 499$ 애플 글라스 pro 699$ 별도구매겠지..?

일 전
청담동싹술이
청담동싹술이

목소리 ㅈㄴ 듣기싫네 ㅋㅋㅋㅋㅋ

일 전
도안
도안

그럼보지마

일 전
Joshua Ahn
Joshua Ahn

근데 그 의 말이 맞았었다

일 전
jenny
jenny

오빠야 티셔츠 건조기에서 말렸나 쪼글쪼글해졌다

일 전
David Min
David Min

이제는 갬성을 창조하네 ㄷㄷ

일 전
Vincent
Vincent

WoooWaaa 찢었다;;;

2 일 전
안승빈
안승빈

21.8월에 산 유저는 펑펑 웁니다

2 일 전
SN_company
SN_company

개 신기하네..

2 일 전
최원석
최원석

전 왜 안되죠? ㅠㅠ 12 프맥인데

2 일 전
정원 Garden Park
정원 Garden Park

0:31

2 일 전
고구마호박
고구마호박

진짜 애플이 이런거는 와...

2 일 전
Ekeks
Ekeks

갬성 터지네 ㅋㅋ

2 일 전
??
??

아이폰13를 사면 안되는이유! 아이폰 20사세요 조금 기다리셈 한... 5년?

2 일 전
마법바지
마법바지

12유저는 울고있습니다ㅠㅠㅠㅠㅠ

2 일 전
트럼펫
트럼펫

1:23

2 일 전
트럼펫
트럼펫

0:000

2 일 전
최준민
최준민

오늘인데

2 일 전
Uni H
Uni H

이거 보자마자 애플스토어 들어가서 확인해봤어요 ㅋㅋㅋㅋ짱 신기👍

2 일 전
박나빈
박나빈

5g 요금제 사용해도 될까요?

2 일 전
김냠냠
김냠냠

애플은..크흠

2 일 전
김학
김학

유재석

2 일 전
익명
익명

0:00

2 일 전
강미나리
강미나리

00:00

2 일 전
강미나리
강미나리

0:0

2 일 전
Wl Dp
Wl Dp

저는 그냥 살래요

2 일 전
거르지마요
거르지마요

ㅗㅜㅑ ㅋㅋ

2 일 전
제학
제학

오늘이노..

2 일 전
이학준
이학준

00:00

2 일 전
간첩
간첩

노 고무통 현대전령 미만잡

2 일 전
김주형
김주형

0:00

2 일 전
공. 조. 아.시.
공. 조. 아.시.

0:00

2 일 전
Scar let
Scar let

갬성 하나는 지리네

2 일 전
김세균
김세균

애플 불편하다

2 일 전
힙대
힙대

와 슈발 기술력봐

2 일 전
고병헌
고병헌

잇섭은 애플을 좋아하는듯

2 일 전
땽뜌
땽뜌

스티브잡스가 이걸본다면 얼마나 흐뭇해할까..ㅠㅠ

2 일 전
진-드래곤
진-드래곤

형티셔츠 빨고 널땐 탁탁 털어서 옷걸이에 걸어__

2 일 전
김현식
김현식

야발 오늘삿다 일시불로

2 일 전
리버풀
리버풀

진짜 자막없으니까 뭐라는지 하나도 모르겠네 발음 좀 제발 어찌해봐

2 일 전
쿠뭉타
쿠뭉타

엥? 잘만 들리는데 혹시 조선족?

11 시간 전
체스테인
체스테인

그래서 이게 왜 필요한건지..?ㅋㅋ

2 일 전
미워캣
미워캣

0:00

2 일 전
Aero Villain
Aero Villain

아 진짜 애플은 이런거 잘해

2 일 전
위쇄
위쇄

0:00

2 일 전
개코
개코

근데 ar사과 안에 밤하늘 멋있고 신기하고 귀여움ㅋㅋㅋ

2 일 전
ricahfk rjskal
ricahfk rjskal

00:00

2 일 전
always
always

역시 갓 애플 13 가즈아

2 일 전
우끼잉!
우끼잉!

0:00

2 일 전
휴고TV
휴고TV

내년 22년 9월14일인가? 출시일이 ;;

2 일 전
수현
수현

오늘...??

2 일 전
태빈
태빈

사고싶어도 너무 비싸서 못사는데

2 일 전
yuhwan
yuhwan

00:00

2 일 전

다음 것

명품이 아닌 행복을 사는 겁니다

1:05:10

원딜을 끊지 못하는 이유!

17:30

원딜을 끊지 못하는 이유!

괴물쥐 유튜브

조회수 166K

솔직하게 아이폰13 어떻게 생각해요?

14:51

솔직하게 아이폰13 어떻게 생각해요?

디에디트 THE EDIT

조회수 262K

엄마앞에서 춤췄을때 아빠앞에서 춤췄을때 비교 #shorts

0:15

당신은 이 영상에 중독될 것입니다

1:25

당신은 이 영상에 중독될 것입니다

빨간내복야코

조회수 465K

기린에 올무를 설치한 아프리카 밀렵꾼의 최후

9:27

기린에 올무를 설치한 아프리카 밀렵꾼의 최후

KBS동물티비 : 애니멀포유 animal4u

조회수 1.2M

[매트릭스: 리저렉션] 공식 예고편

2:53

[매트릭스: 리저렉션] 공식 예고편

Warner Bros. Korea

조회수 2.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