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동원이와 커플룩 입은 사연은?

  • 게시일 3 일 전

    장민호



    동원이와 함께 한 광고 촬영!
    동원이와 함께여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촬영했네요^^

장세권
장세권

Jangmino dont use jeong dong won to become success your career

3 초 전
푸르미
푸르미

선한 영향력 최고의 파트너즈 민호 동원 화이팅입니다!!

시간 전
홍지현
홍지현

🤗아~옹 Pink ~Pink ~ 동원이를 바라보는 시선~ 꿀 떨어지네요~^^🙆‍♀️☕💘

시간 전
레아사랑
레아사랑

#장민호 #케어링 선한 인간미를 가진 가수님 #케어링 대박나세요

2 시간 전
서명희
서명희

민호님. 대박나세요~~❤❤❤❤❤❤❤❤

4 시간 전
김현숙
김현숙

저 선량한 미소를 어쩔꺼야 ~~! 승승장구 하시길 빕니다 💕

5 시간 전
김사랑
김사랑

#장민호 #케어링 동원군과 케미가 보기좋아요 진중한 음악을하는가수님 응원합니다

6 시간 전
SEO KYUNG YANG
SEO KYUNG YANG

#장민호 동원군 #삼촌조카 케미는 언제나봐도 유쾌 상쾌 통쾌 기분좋은 두분 #케어링 광고 대박나세요♥️🦌🐤🎉👍♥️

6 시간 전
블랙로즈
블랙로즈

#장민호 정동원 광고축하합니다

6 시간 전
시작!
시작!

#장민호님 #정동원군 #너무행복해보여서좋아요지금처럼돈둑한친분유지하면서잘지내시기바랍니다

6 시간 전
이성덕
이성덕

울 민호왕자님 항상 최고최고

7 시간 전
레아사랑
레아사랑

#장민호 #케어링 따뜻함과 믿음이 보입니다 광고도 많이하시고 승승장구 하세요 #케어링 대박나세요

7 시간 전
강한옥한옥
강한옥한옥

짱짱입나당

8 시간 전
순영 김
순영 김

#장민호 #케어링광고모델 #장민호정동원 정말 보기에도 아름다운 두분입니다 케어링 화이팅 입니다

8 시간 전
정숙희
정숙희

장민호 새광고 축하드립니다 두분 케미 최고 대박 응원합니다

9 시간 전
박옥선
박옥선

장민호씨멋있읍니다?♡♡♡ 동원이랑캐미너무좋읍니다♡♡♡♡♡ 광고대박나세요 💜♡♡♡♡♡? 응원할께요

11 시간 전
김안젤라
김안젤라

#장민호 #케어링 #파트너 #광고계의완판남 언제나 응원합니다 🦌🦌🦌

11 시간 전
강순덕
강순덕

동원화이팅 힘나요~~~

11 시간 전
오뚝이
오뚝이

#장민호 #케어링 광고 대박나시고 승승장구 하세요 항상응원합니다

11 시간 전
김수임
김수임

울민호님 예쁜삐약이 하고 케미가 너무너무 보기좋아요 삼촌조카 보고만있어도 행복 합니다 너무사랑스 러운 삼촌조카 정말로 사랑합니다 영원히 응원 할겁니다 역시 짱 짱 짱 짱 짱 짱 짱 입니다 승승장구 하세요 삼촌조카 하시는일마다 대박대박 대박나세요 귀염 뿅뿅 뿅 건강조심 하세요 하이팅 합니다

11 시간 전
샛별2
샛별2

역시나 ㅈㄷㅇ군과 친구군요? 만나는 순간 같은 키 높이로 움직입니다. #장민호님 연륜이 느껴집니다 승승장구 하시고 화이팅입니다.

12 시간 전
레아사랑
레아사랑

#장민호 #케어링 믿음이 가는 #장민호님 #케어링 대박나세요

12 시간 전
Nayoung
Nayoung

#장민호 #JangMinHo #케어링광고 민호님 새광고 축하드리고 모두 대박나세요ㆍ

13 시간 전
개나리
개나리

#장민호 정동원 파트너즈의 케어링 광고 추카추카요. 열렬히 응원합니다.

14 시간 전
Stylish Stylish
Stylish Stylish

🌹🌿우리 #민호님 미리미리 축하드립니다 오늘 9/16 오전 11시부터 ~ Start ~ 🎉 우리 #민호님 첫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좋은 자리 빨랑빨랑 ~ • 10/16 토 오후 7시 & 10/17 일 오후 3시 •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여건이 허락하시는 해외 팬님들 께서도 우리 #민호님 24년만에 첫단독 콘서트 다녀 오셔서 ~ 아름다운 추억을 함께 공유해 주세요 ~ > ❣️

15 시간 전
saeyoung lee
saeyoung lee

#장민호#케어링 대박나세요 영원한편으로 응원합니다 파트너즈 보기좋아요 끝까지 함께 응원합니다

15 시간 전
아리
아리

민호삼춘 응원합니다 우리삐약이 이제다컷어요ㅎ 두분우정에 늘마음뿌듯해요^^

16 시간 전
레아사랑
레아사랑

#장민호 #케어링 우리 허당님 그래서 더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케어링 대박나세요

17 시간 전
oky c
oky c

잘 어울리는 한 쌍의 원앙새

17 시간 전
이순연
이순연

#장민호 #정동원 #케어링 우리별님 케어링 광고 모델 축하드립니다 최고의 파트너로 꽃사슴 삐약이 케미가 넘 보기좋아요 우리민호왕자님 계속해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17 시간 전
소국
소국

화이팅 입니다 응원합니다

18 시간 전
실비아
실비아

#장민호 새로운 광고 대박나세요 #장민호 #사는게 그런거지 #장민호 #내이름 아시죠

18 시간 전
엄영희
엄영희

#장민호 #정동원 #파트너 광고 축하드립니다

19 시간 전
MIJOUNG KWON
MIJOUNG KWON

장민호님과 정동원군의 동반 광고 출현을 축하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20 시간 전
정옥례
정옥례

장민호 삼촌 동언군 광고대박나길 바라며 영원한 짝꿍 멋져요 축하드리구여 두본 사랑 합니다

20 시간 전
수민
수민

민호님매일같이응원하고있어요승승장구하세요사랑해요

21 시간 전
자두꽃향기
자두꽃향기

#장민호 동원군 너무나 잘맞는 찰떡케미 언제나 두분 응원할게요

일 전
윤영
윤영

민호씨우리정동원군아들처럼조카처럼아끼주시고감사합니다고마습니다장민호씨너무나자생겼셔요지금처럼영원히동원군라끼주세요두분사랑해요감사해요

일 전
순금 진
순금 진

#장민호#정동원 광고 응원합니다

일 전
김정자
김정자

동원군이랑 알콩달콩 너무 보기 좋아요. 이 환상의 커플은 포에버~하실거죠?

일 전
설화
설화

#장민호#케어링 대박나세요 동원군도 꽃길만 가시길 응원합니다

일 전
상사화sangsahwa
상사화sangsahwa

#장민호 #케어링 #광고 #민호님_동원군 케미 여전히 멋지네요 대박나세요

일 전
이재복
이재복

#장민호 광고대박나셔요 동원군과 티카티카 넘좋아요 늘행복하셔요

일 전
김영이
김영이

장 민호님 하시는 일마다 대박나세요.사랑합니다.

일 전
이봉금
이봉금

케미가 멎져었요

일 전
jeju동백이
jeju동백이

#장민호 #JangMinHo #파트너즈 우리장스타님 일등답게 #케어링 대박나시길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대박날테다

일 전
레아사랑
레아사랑

#장민호 #케어링 민호님 선택에 감사드림니다 #케어링 대박나세요

일 전
김민지
김민지

파트너 두분 광고모델 대박나시구여 두분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일 전
한강랩터
한강랩터

미스터트롯 멤버중에 동원이가 아니면 케미를 맞추기는 커녕 서열 확인 작업만 하게되는 장민호. 그것이 그의 인생이다.

일 전
댄스김
댄스김

#장민호 #케어링 #파트너즈 광고 누가뭐래도 찰떡 궁합 축하합니다

일 전
수희
수희

#장민호 #JangMinHo #張民好 #チャンㆍミンホ #jangminho7 #장민호_골프왕 #장민호_첫단독_콘서트 #장민호_콘서트_드라마 #장민호_더트롯쇼 #장민호_탑6기부 장민호 님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일 전
탑7_사슴과웅이
탑7_사슴과웅이

저 댓글다 확인하고 있는데요 이상하는댓글 신고 했습니다 팬분들도 같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동의해주세요!)

일 전
탑7_사슴과웅이
탑7_사슴과웅이

음 일단 제가 유튜브 업로드했습니다.

9 시간 전
탑7_사슴과웅이
탑7_사슴과웅이

@jeju동백이 마자요

9 시간 전
탑7_사슴과웅이
탑7_사슴과웅이

@jeju동백이 그러니까요....

9 시간 전
탑7_사슴과웅이
탑7_사슴과웅이

일단은 제가 유튜브를 업로드하겠습니다 팬분들도 모를수분들도 있었니까요..

9 시간 전
jeju동백이
jeju동백이

@탑7_사슴과웅이님 이상한변태댓글들 요즘 엄청 달리는데요 채널관리자님께 이야기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우리장스타님채널에 어째 이런일이요 ㅜㅜ

15 시간 전
탑7_사슴과웅이
탑7_사슴과웅이

장민호유튜브

일 전
탑7_사슴과웅이
탑7_사슴과웅이

미노님과 동워니

일 전
임옥자
임옥자

#장민호 #케어링 광고 민호 삼촌 조카 동원이 삐약이 케미 사랑합니다 #사는게그런거지 #남자는말합니다 #내이름아시죠 #연리지 #7번국도 #대박날테다

일 전
레아사랑
레아사랑

#장민호 #케어링 계속 좋은 소식에 행복합니다 #케어링 대박나세요

일 전
Nona Berlian
Nona Berlian

私の最新の個人的なビデオはここにあります💦 ↪️ https://onnanoko.tokyo/LOVEME?プライベートセックストップAVビデオに参加する 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ね(笑)やっぱり人参最高!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今後は気を付けないとね. . !💖🖤❤️#今後は気を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笑)#やっぱり人参最高!#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 #今後は気を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 #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笑)#やっぱり人参最高! #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 #垃圾 今後は気を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笑)やっぱり人参最高!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 💖🖤在整個人類歷史上,強者,富人和具有狡猾特質的人捕食部落,氏族,城鎮,城市和鄉村中的弱者,無`'守和貧窮成員。然而,人類的生存意願迫使那sfdsd些被拒絕,被剝奪或摧毀的基本需求的人們找到了一種生活方式,並繼續將其DNA融入不斷發展的人類社會。. 說到食物,不要以為那些被拒絕的人只吃垃圾。相反,他們學會了在被忽視的肉類和蔬菜中尋找營養。他們學會了清潔,切塊,調味和慢燉慢燉的野菜和肉類,在食品``

일 전
탑7_사슴과웅이
탑7_사슴과웅이

하 변태 사람

일 전
혜정
혜정

민호님 동원군 두사람 캐미 넘 잼나요~~

일 전
사랑무
사랑무

#장민호 #jangminho7 케어링 사람들에게 필요한 써비스름 민호님이 ㄷㅇ군과 알리게된것 최고예요 인제나 좋은일만 넘치길 응원합니다 민호님 ㄷㅇ군화이팅

일 전
jeju동백이
jeju동백이

#장민호 #JangMinHo #케어링 핑크슈트의 우리장스타님 정말 완벽해 박수쳐 드려요 ㅋㅋ 👏👏👏 일등답게 케어링 대박나시길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대박날테다

일 전
김영애
김영애

민호씨 삐약이랑 광고찍으혔군요 선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멋져요 동원이도 삼촌하고 영원히 함께히길바랄게요

일 전
alice *
alice *

#장민호 #장민호케어링 역시남자는핑크😏💕 파트너즈케미도체고닷

일 전
Ph
Ph

#장민호님 #정동원 두사람 케미 # 짱짱짱!!! #장민호님 콘서트 축하합니다 🎉

일 전
홍미애
홍미애

보석같은 사람입니다 보면볼수록 승승장구

일 전
레아사랑
레아사랑

#장민호 #케어링 파트너즈 넘 이쁜 두분 앞날에 꽃길입니다 #케어링 대박나세요

일 전
남조제학
남조제학

#장민호 저 허당미 어쩔 그래서 더 멋지다. #사는게그런거지 #신곡 #대박 나이소

일 전
설화
설화

#장민호 동원군 #케어링 1등답게 케어링답게 두분 찐조합 광고찰떡 쭈욱 꽃길만 가세요 #케어링 대박나세요

일 전
jeju동백이
jeju동백이

#장민호 #JangMinHo #파트너즈 일등답게 #케어링 쿵짝파트너 우리장스타님과 동원군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대박날테다

일 전
마이원픽
마이원픽

#장민호 #케어링 #파트너즈 정동원 #사는게그런거지 #남자는말합니다 #내이름아시죠 #대박날테다 #역쩐인생 선한 영향력이 두 왕자님들의 이미지와 딱 맞아요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광고 응원합니다

일 전
js lee
js lee

민호님 동원이와 케어링 광고 넘 잘어울려요 대박나시고 많은활동 응원합니다. 건행~ 화이팅~~^^♡

일 전
마이원픽
마이원픽

#장민호 정동원 #케어링 #트롯신사장민호 #사는게그런거지 #남자는말합니다 멋진 두 왕자님 광고모델 최고네요

일 전
차선희
차선희

두분 케어링 광고 대박나세요.언제봐도 파트너 최곱니다.삼촌 조카 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일 전
레아사랑
레아사랑

#장민호 #케어링 어르신들께 #케어링 딱이네요 믿음이 가는 #케어링 대박나세요

일 전
이미화
이미화

#장민호 #파트너즈 #케어링 #사는게그런거지 대박나세요 너무 멋지고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있기를 웃는날만 있기를 행복한날만 있기를 꽃길만걸으세요

일 전
jeju동백이
jeju동백이

#장민호 #JangMinHo #파트너즈 아침부터 쿵짝😘파트너 우리장스타님과 동원군 핑크색 두 왕자님 덕에 힐링합니다 일등답게 #케어링 대박나시길 건강도 함께 기원하면서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대박날테다

일 전
박윤슬
박윤슬

장민호~♡~정동원

일 전
이영자
이영자

#장민호 정동원 케어링 너무 잘맞는 파트너즈 입니다 넘 보기 좋아요

일 전
함정희
함정희

#정동원 민호님 축하합니다 #정동원 광고 대박대박 나세요 #정동원 내마음속최고 사랑합니다

일 전
Younghi Hong
Younghi Hong

#장민호 님 #케어링 광고 축하합니다. #대박날테다.

14 시간 전
무릉호박꽃
무릉호박꽃

#장민호 #정동원 오늘따라 동원이가 왕부럽네요 실물보고프네 우리 별님

일 전
이채원
이채원

환상의조합 세로운광고 축하드리고요 케어링광고 대박나세요

일 전
뚱뚱
뚱뚱

요즘 장사하면서 지치고 힘들어요 근뎅 민호씨 노래틀고 있으면 너무 노래에 빠져요 다 내노래인듯요 감사합니다 이대로 쭉

일 전
안소연
안소연

장민호 광고대비ㅡㄱ나세요 역시 두분케이는 멋지네요 두분응원해요~~

일 전
레아사랑
레아사랑

#장민호 #케이링 응원합니다 믿음이 가는 가수님이라 #케어링이 딱입니다 동원군도 삼촌이랑 친구 삼촌 오래 같이 하세요 #케어링 대박나세요

일 전
이경애
이경애

영원한 파트너 #장민호님#정동원군 새 광고 축하드려요 대박 나새요🎉🎉🎉😄🍀🍀🍀🍀👍👍👍👋👋👋💚💚💚💚💚💚💕💞💕

일 전
왕미자
왕미자

민호님과 동원군 넘 예뻐요 사랑합니다

일 전
설화
설화

#장민호#케어링 늘 밝은민호님 웃음도 어찌그렇케 동원이 호응하면서 웃을까요 긍정민호님 넘 우리에게 힘! 됩니다

일 전
고재금
고재금

밝은원색이어울리세요.항상웃는모습이 좋아요.민호님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일 전
한미원
한미원

장민호 동원 축하합니다 어제 티비에 두사람 너무 멋젓어요 광고보고 하루종일 기분이 좋드라구요

일 전
한미원
한미원

장민호 탑6 전원체를 못본다는게 아쉅지만 그래도 조카와 케미 광고 찍은거로 위로가 됩니다

일 전
한미원
한미원

장민호 이쁜 동원이 응원해요 장민호님 동원이 찐사랑 보기좋아요

일 전
레아사랑
레아사랑

#장민호 #케어링 삼촌 조카 #파트너즈 넘 마음이 따뜻하신 가수님 #케어링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일 전
시작!
시작!

두분멋있어요#장민호정동원파이팅

일 전
시작!
시작!

운명의두남자#장민호#정동원군최고의파트너쭉그렇게승승장구하네요응원합니다

일 전
우재향
우재향

내사랑 민호님과 사랑스런 동원군 축하드려요 참 행복해 보이니 덩달아 기분 좋네요 동원군 클수록 아이돌이 되어가네요 사는게 그런거지 대박

일 전
엄영희
엄영희

#장민호 #정동원 #파트느 최고입니다 #새로운 광고 축하드려요 #너무나 멋진 삼촌 조카 #언제나 응윈합니다

일 전
민홀릭
민홀릭

#장민호 #사는게그런거지 #케어링 #파트너즈 따뜻한 삼촌과 조카 보기 좋아요 항상 예쁜모습 보고 싶어요. 꽃길만 걷길 언제나 응원합니다 🦌🦌🦌

일 전
Fitri Beby
Fitri Beby

(◡ $ ◡)私の最新の個人的なビデオはここにあります⤵️(◠‿◕)♪❤️ 👉 https://aisuru.tokyo/natalie?HDRCam私のヌードセックス トップAVビデオに参加する 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ね(笑)やっぱり人参最高!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今後は気を付けないとね. . !💖🖤❤️#今後は気を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笑)#やっぱり人参最高!#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 #今後は気を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 #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笑)#やっぱり人参最高! #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 #垃圾 今後は気を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笑)やっぱり人参最高!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 💖🖤在整個人類歷史上,強者,富人和具有狡猾特質的人捕食部落,氏族,城鎮,城市和鄉村中的弱者,無`'守和貧窮成員。然而,人類的生存意願迫使那sfdsd些被拒絕,被剝奪或摧毀的基本需求的人們找到了一種生活方式,並繼續將其DNA融入不斷發展的人類社會。. 說到食物,不要以為那些被拒絕的人只吃垃圾。相反,他們學會了在被忽視的肉類和蔬菜中尋找營養。他們學會了清潔,切塊,調味和慢燉慢燉的野菜和肉類,在食品``

일 전
Fitri Beby
Fitri Beby

(◡ $ ◡)私の最新の個人的なビデオはここにあります⤵️(◠‿◕)♪❤️ 👉 https://aisuru.tokyo/natalie?HDRCam私のヌードセックス トップAVビデオに参加する 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ね(笑)やっぱり人参最高!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今後は気を付けないとね. . !💖🖤❤️#今後は気を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笑)#やっぱり人参最高!#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 #今後は気を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 #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笑)#やっぱり人参最高! #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 #垃圾 今後は気を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笑)やっぱり人参最高!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 💖🖤在整個人類歷史上,強者,富人和具有狡猾特質的人捕食部落,氏族,城鎮,城市和鄉村中的弱者,無`'守和貧窮成員。然而,人類的生存意願迫使那sfdsd些被拒絕,被剝奪或摧毀的基本需求的人們找到了一種生活方式,並繼續將其DNA融入不斷發展的人類社會。. 說到食物,不要以為那些被拒絕的人只吃垃圾。相反,他們學會了在被忽視的肉類和蔬菜中尋找營養。他們學會了清潔,切塊,調味和慢燉慢燉的野菜和肉類,在食品``

일 전
Suk Truitt
Suk Truitt

you are very handsome and very gentle man

일 전

다음 것

노래는 연기다  -장윤정 선생님- 👏

9:26

노래는 연기다 -장윤정 선생님- 👏

LG헬로비전 헬로tv

조회수 367K

민호삼촌은 카메라가 꺼지면은.....

23:03

절대 지나갈 수 없는 벽

2:17

절대 지나갈 수 없는 벽

고누리

조회수 425K